원클릭AS시스템 안내
각급학교 전교실 무선 인프라 구축으로 원활한 교육환경 제공 및 각종 정보화기기 활용에 따른 장애신고의 신청-접수-처리-결과를 원스톱으로 시스템화하여 학교 정보화 업무의 간소화를 위한 시스템입니다.
추진배경
학교 정보화업무의 효율적인 지원체계 구축으로 현장 지원 강화
이용방법
- 소통메신저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 절차를 거쳐 NEIS ID 등록 후 사용 가능
- 소통메신저를 통한 시스템 접근은 자동 로그인되나, 웹사이트는 ID로그인 후 사용가능
지원업무 영역
- 학교 정보화기기(PC와 주변기기) 장애신고 및 점검요청
- 학교 정보화 업무 추진 관련 정보제공 및 궁금한 사항 묻고답하기
AS 처리절차
- STEP1
학교
AS 신청
- STEP2
AS 기사
AS 접수
- STEP3
AS 기사
AS 처리결과 등록
- STEP4
학교
만족도 평가
콘텐츠 만족도 조사
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